가성비 빔프로젝터 '애니빔 프로’, 편리한 설치· 2600루멘 밝기·강력 스피커 등 소비자 주목
상태바
가성비 빔프로젝터 '애니빔 프로’, 편리한 설치· 2600루멘 밝기·강력 스피커 등 소비자 주목
  • 민강인
  • 승인 2020.04.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시 회의용이나 학교에서만 사용하던 빔프로젝터가 이제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빔프로젝터가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 나온 제품들은 작은 사이즈와 무게로 가볍고 스마트폰과의 연동이 편리하며, 설치가 간편한 빔프로젝터가 많다.
 
또한 집에서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와 이동이 편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빔프로젝터의 기술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빔스크린이 필요 없이도 깨끗한 벽에 쏘아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제품들이 나오면서 가정용빔프로젝터, 캠핑빔프로젝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빔프로젝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품질은 우수한 제품들인 가성비 빔프로젝터가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고 있는 ‘애니빔 프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애니빔 프로는 2600루멘으로 빔스크린 없이도 사용할 수 있고 10w의 강력한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음질을 들을 수 있으며, mhl지원으로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애니빔 프로 관계자는 “애니빔 프로는 하단의 나사를 돌려 꺼내주면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설치가 간편하며, 5만 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led 광원을 사용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빔 프로 공식 판매점인 닥터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애니빔 프로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