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스태프 대상 '씨준생’ 1기 모집...하반기 서류전형 면제
상태바
CU, 스태프 대상 '씨준생’ 1기 모집...하반기 서류전형 면제
  • 박주범
  • 승인 2020.04.2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씨준생’ 1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씨준생은 ‘씨유 스태프 취업 준비생’의 준말로, 현재 CU에서 근무하는 우수한 스태프 중 올해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한다. 씨준생으로 선발된 인원은 나만의 점포 관리 노하우, 이주의 신상품 소개 등 CU알리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21년 2월 졸업예정자거나 기 졸업자 ▲학점 3점 이상(4.5점 만점) 보유자 ▲개인 SNS 운영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 가능자로 별도의 자격증 기준은 없다.

씨준생 접수는 2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지정된 양식의 자기소개서 및 스태프 경력 확인신청서, 근로계약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급여증빙자료를 CU 공식 블로그에 안내된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인원은 2020년 BGF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및 동계채용 인턴에서 영업관리직군으로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면접 시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CU스태프를 지원하는 ‘Cheer Up 스태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일등 스태프 창업지원(가입비 일부 면제) ▲ANGEL 스태프 포상 ▲종합 건강검진 할인 ▲콘도 할인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BGF리테일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매년 네 차례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