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김우석과 함께 '듣도 보도 못한' 메이크업 제안
상태바
'왈라뷰', 김우석과 함께 '듣도 보도 못한' 메이크업 제안
  • 김상록
  • 승인 2020.04.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2020년 브랜드 캠페인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를 오는 연말까지 본격 전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의 일상과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왈라뷰의 주 고객층이기도 한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리얼한 뷰티 스타일링, 풍성한 콘텐츠, 기획전,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왈라뷰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영상광고를 통해 기존 뷰티 브랜드에선 선보인 적 없는 ‘듣도 보도 못한’ TPO(시간ㆍ장소ㆍ경우에 맞는) 메이크업 콘셉트들을 제안한다.

광고 속에는 실제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주요 장소들을 배경으로, 최근 왈라뷰 모델로 선정된 김우석이 등장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첫번째 영상으로는 ‘코노(코인노래방)’편이 공개됐다. ‘인생이라는 무대 위에 자신이 가장 빛나는 주인공’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코인노래방 갈 때 어울리고 ‘나’를 완성시킬 반짝이고 화려한 메이크업 콘셉트를 제안한다.

광고영상을 공유하는 ‘듣도 보도 못한 찐.뷰티’ 이벤트도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된다. 광고 속에서 실제 사용한 소품들과 메이크업 기획 세트, 왈라뷰 포인트, 문화상품권 등이 선물로 준비됐다.

세종텔레콤의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는 김성훈 이사는 “왈라뷰 고객들의 통통 튀는 취향을 저격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 오는 연말까지 다채롭게 전개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 감성에 맞춘 뷰티 콘텐츠 및 제품을 선보이고 왈라뷰와 함께 유쾌한 뷰티 일상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왈라뷰(wallaVU)는 콘텐츠 제작사 테라바다와 함께 신개념 뷰티 예능 프로그램 SBS funE<왈가닥뷰티>를 공동 기획 및 제작하고, 오는 5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앞서 오는 4월 30일 오후 6시, SBS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왈가닥 랜선 LIVE’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