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뉴욕, 네일 만렙! 완벽한 꾸안꾸 룩을 위한 '아삽 콜렉션' 출시
상태바
키스뉴욕, 네일 만렙! 완벽한 꾸안꾸 룩을 위한 '아삽 콜렉션'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4.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붙이는 젤 네일 '키스뉴욕'에서 완벽한 꾸안꾸 룩을 위한 '아삽 콜렉션(ASAP COLLECTION)' 6종을 출시했다.
 
'아삽 콜렉션'의 ASAP은 'AS SOON AS POSSIBLE'의 약어로 말 그대로 중요한 자리에 갑자기 참석해야하는 긴급한 상황에 빠르게 손톱에 심폐 소생을 해주는 원터치 리얼 네일팁이다. 굽거나 말릴 필요 없이 꾹 눌러 붙이면 언제 어디서나 3초 만에 완성된다.
 
수수하면서도 우아한 '가십 베이지'·수채화처럼 맑게 빛나는 로맨틱한 '석세스풀 로즈'·차분한 그레이 컬러가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킵캄 앤 그레이'·화이트 위를 수놓은 베이지 컬러가 순수하고 모던한 느낌을 부여하는 '프렌치 부케'·클래식한 베이지 컬러에 코랄 한 방울을 가미한 '프리패스 코랄'·맑은 피치 컬러가 화사한 '피치 퍼펙트'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키스뉴욕 관계자는 "그 동안에는 다양한 네일 브랜드에서 눈부신 파츠와 화려한 컬러 네일 위주로 출시를 해왔다. 오히려 정작 심플하고 내추럴한 네일이 필요할 때 찾기 쉽지 않아서 소비자들은 이번 '아삽 콜렉션' 출시를 반기는 분위기다. 자동차 업계의 용어 중에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있 듯이 네일계의 순정이 바로 '아삽 네일'이다"고 말했다.
 
'아삽 콜렉션'에는 기존 프레스앤고 레귤러핏 대비 46% 더 얇아진 초경량 에어핏을 적용했다. 프리엣지를 두껍게 설계해 외부 자극에도 벤딩(구부러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 라인에 곡률이 형성된 특수 설계된 몰드와 더욱 슬림해진 점착제를 적용해 머리카락 끼일 틈까지 철벽 차단해 진짜 내 손톱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 여성 600여명의 손톱 사이즈를 꼼꼼하게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12개의 팁 사이즈가 내 손톱에 완벽하게 밀착됨은 물론 부착 후, 7일 동안 떼어질 걱정 없는 지속력을 보장한다. 또한 팁과 점착제 모두 유해물질 결과 안정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키스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키스뉴욕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