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 출제기준 변경에 따른 최신강의와 교재 선봬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 출제기준 변경에 따른 최신강의와 교재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0.04.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부터 변경되는 출제 기준에 맞춰 최신 강의와 교재를 선보였다.
 
직업상담사2급 시험 출제 기준은 시험과목 중 '직업상담학'을 포함한 일부 과목이 변경됐으며 지난해 출제 기준보다 늘어났다. 또 최근 개정된 법령과 제도도 출제 기준에 포함돼 있다.
 
공인모가 이번에 선보인 직업상담사2급 필기·실기 인강과 교재는 변경된 출제 기준 및 제도와 법률을 반영했다. 아울러 직업상담사2급 기출문제와 난이도도 반영해 수험생들은 직업상담사2급 시험의 합격률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직업상담사2급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은 EBS 등에서 활약한 실력파로 수험생들의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과 같은 질문들에 일대일 답변을 해 주는 등 합격률 상승에 기여 중이다. 이는 교수진 뿐 아니라 다른 수험생들과 교류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또한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의 연봉·취업·전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과 같은 수험 정보를 게시해 두었다.
 
2020년 1회차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두 차례 변경돼 6월에 시행 예정이었던 2회차 직업상담사2급 필기시험과 통합 시행될 예정이다. 정확한 일정 및 관련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 또는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공인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