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0.04.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영화 '트롤(Trolls)'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을 출시한다.

'판타스틱 트롤'은 '트롤'의 주인공 파피와 브랜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이다. 분홍색 '체리 아이스크림'과 파란색 '키위 샤베트'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알록달록한 트롤 캐릭터 모양 젤리가 박혀있다. 상큼하고 풍성한 과일 맛과 젤리의 쫄깃한 식감, 스트로베리 리본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졌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 '트롤 프렌즈'도 선보인다. 캐릭터 파피, 브랜치, 다이아몬드를 재현한 디자인으로, 트롤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루솜사탕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판타스틱 트롤’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제품 사이즈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트롤 프렌즈’는 2,000원, ‘아이스 마카롱 트롤’과 ‘파피 자두 블렌디드’는 각각 500원,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 불가,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영화 ‘트롤’과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해피오더 등 간편한 배달 서비스로도 제품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