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강력하고 새로운 스마트폰...2세대 iPhone SE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강력하고 새로운 스마트폰...2세대 iPhone SE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0.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수준의 Touch ID가 적용된 강력하고 새로운 iPhone인 2세대 iPhone SE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기기 안팎에서 새롭게 탈바꿈한 가장 부담없는 iPhone이다. Apple이 설계한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3 Bionic을 기반으로 부하가 심한 작업도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iPhone SE는 사상 최고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을 적용해 인물 사진 모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생활 방진과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새로운 iPhone SE를 자사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29일부터 사전예약을 접수하고 오는 5월 6일 정식 구매할 수 있다.

iPhone SE는 세 가지 블랙·화이트·(PRODUCT)RED 색상으로 출시된다. 블랙 색상 전면에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과 견고한 글래스 디자인이 적용됐다. True Tone이 적용된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는 주변 조명에 맞게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해 폭넓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 표현을 제공한다. 

친숙한 홈 버튼은 내구성과 센서 보호를 위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소재를 채택했다. Touch ID를 위해 사용자의 지문을 감지하는 금속 링으로 디자인됐다. Touch ID는 iPhone의 잠금 해제, Apple Pay 사용과 App Store 구매 승인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쉽고, 개인적이며 안전한 방법이다. 

iPhone 11과 iPhone Pro에도 선보였던 Apple이 설계한 A13 Bionic 칩은 사진·게임·증강현실 경험에 알맞은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iPhone 사상 가장 뛰어난 iPhone SE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은 A13 Bionic의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와 Neural Engine을 이용해 총 6가지의 인물 사진 조명 효과와 심도 제어 등이 포함된 인물 사진 모드를 제공한다. 영상은 스테레오 오디오 녹음과 전·후면 카메라에 적용된 시네마틱 동영상 안정화를 통해 몰입도가 한층 더 높아졌다.

iPhone SE는 Qi 인증 충전기로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고속 충전도 지원해 30분 만에 최대 50%의 전력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IP67 등급의 생활 방진와 방수 기능을 갖춰 1미터 수심에서 30분간 버틸 수 있다.

Wi-Fi 6과 기가바이트급 LTE를 통해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하며, eSIM이 적용된 듀얼 SIM은 해외여행 중이거나 비즈니스용 전화로 사용하기 위해 하나의 기기에서 두 개의 분리된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사진 = LG유플러스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