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LAKE 천안점 오픈...필라테스에 아트스쿨까지
상태바
나인블럭, LAKE 천안점 오픈...필라테스에 아트스쿨까지
  • 박주범
  • 승인 2020.04.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블럭 LAKE 천안점
나인블럭 LAKE 천안점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9BLOCK)이 5월 8일 LAKE 천안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천안점에서는 ‘나인블럭 스튜디오’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업성호수 근처에 위치한 나인블럭 LAKE 천안점은 일반 카페를 넘어 음식과 문화, 라이프스타일까지 결합한 콘텐츠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5개 층으로 운영되며 업성호수가 펼쳐진 레이크 뷰와 함께 나인블럭이 제안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천안점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나인블럭 스튜디오’에서는 외식과 문화를 포함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각 분야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업그레이드된 공간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나인블럭 바디 스튜디오’에서는 최윤정원장의 ‘앤 필라테스’와 협업해 필라테스 교육을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30명 한정 최대 5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나인블럭 아트 스튜디오’에서는 현대미술 교육기관 ‘서희수 아트스쿨’과 함께 키즈 미술치료 클래스, 성인 클래스 등 미술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픈 기념으로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천안점에서는 최상의 원두로 내린 프리미엄 커피는 물론, 스페셜리티 오가닉 ‘나인블럭 베이커리’도 만나볼 수 있다.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하는 유럽피안 자연주의 가드닝&플라워숍 ‘앨리스 가든’도 입점한다. DFD멤버십 회원에게 오픈 당일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나인블럭은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카페라기 보다, 음식과 문화, 교육, 라이프스타일까지 결합한 하나의 복합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나인블럭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