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0.04.2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5월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는 5월 가정의달을 기념해 2일까지 이틀동안 진행한다.

5월 프로모션 제품은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한입에 두 번 반한 단팥크림빵’이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4월부터 6월까지 매달 '파바데이'를 통해 3천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또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해 해피앱을 통해 3천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사용 가능한 50% 할인 혜택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5월 파바데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세 스타 펭수와 협업한 신제품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틀동안 두배로 풍성하게 진행되는 5월 파바데이와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