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싱글벙글쇼' 출격…유쾌 에너지와 열정 라이브로 대국민의 '힐링 듀오'
상태바
노라조, '싱글벙글쇼' 출격…유쾌 에너지와 열정 라이브로 대국민의 '힐링 듀오'
  • 이태문
  • 승인 2020.04.30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듀오' 노라조가 나른한 오후에 유쾌한 기운을 전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29일 MBC 표준FM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빈은 노라조의 전매특허 스타일을 궁금해하는 청취자들을 위해 "오늘은 뽁뽁이를 뒤집어쓰고 나왔다. 깃털은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기 위해 하나 달았다"고 친절하게 설명했다. 

DJ 김혜영 역시 "굉장히 값비싼 모자를 쓰고 온 거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강석 또한 "인류가 담기엔 너무 큰 그릇"이라고 노라조를 소개했다. 

이어 원흠은 "활동명은 원흠이고 본명이 조원흠이다"라고 전했고, 조빈은 "저와 같은 함안 조 씨다. 제 손자뻘"이라며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이후 노라조는 '사이다'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집콕' 라이프가 길어지고 힘든 시기를 보내는 청취자들을 위로함과 동시에 유쾌한 기운을 발산하며 흥겨움을 자아냈다. 

조빈은 "오랜 시간 찾아가지 못하는데도 근황을 물어봐주고, 걱정해주는 해외 팬들이 많다"라며 팬들과 만날 수 없는 아쉬움 마음을 고백했다. 또한 '샤워'를 열창하며 행사 무대에 대한 아쉬움을 달랬다.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사진 = 마루기획 제공]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