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5)~억! 임영웅의 달달한 V라이브, 전 세계에서 하트 폭주해
상태바
오(5)~억! 임영웅의 달달한 V라이브, 전 세계에서 하트 폭주해
  • 이태문
  • 승인 2020.05.02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만 명 이상 시청, 방송 시작 하트 수 1억 4천만 개는 5억 5천만 개로 무한 증가

TV조선의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5월 1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영웅이랑 금요일에 커피 한 잔?'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달달한 시간을 가졌다.

서울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남자, 바리스타로 우리 동네 카페에 꼭 있었으면 하는 남자"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팬 여러분과 방송 관계자들 덕분에 바리스타 광고 모델이 됐다"며 매일유업의 'BARISTA RULES' 위촉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방송 시작할 무렵 하트 수가 이미 1억 4천만 개를 훌쩍 넘자 임영웅은 깜짝 놀라며 숫자 1억까지 센 적이 있냐고 도전해서 성공한 팬에게는 선물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오빠가 1억 명 있었으면 좋겠다는 팬에게 "오빠는 저 혼자면 충분하다"고 재치있게 답변하기도 했다.  

이어 팬들의 커피 취향을 물으며 소통하던 임영웅은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처음으로 도전해 성공했으며, 신청곡으로 쿨의 ‘아로하'와 십센치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을 즉석 라이브로 선물했다.

마무리에서 “앞으로 시작할 예능이 많다. 노래도 많이 들려드리겠다”며 임영웅의 승승장구 인기몰이가 계속 될 것을 예고하였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행!"으로 팬들과의 달달하고도 훈훈한 첫 V라이브를 마쳤다.

연예계의 블루칩 임영웅의 V라이브는 현재 31만 명 이상이 시청했으며, 하트 수도 약 5억 5천만 개가 달려 압도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 = 네이버 V라이브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