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옥션,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장난감·의류 등 기부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옥션,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장난감·의류 등 기부
  • 박홍규
  • 승인 2020.05.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이 행사를 통해 8개 브랜드사에서 기증받은 1천 점의 장난감, 의류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좌)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와 (우)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눔사업팀 오인배 팀장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행사를 통해 8개 브랜드사에서 기증받은 1천 점의 장난감, 의류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장난감 기부는 옥션의 고객참여형 기획전인 ‘어린이날 선물의 기준’의 일환이다. 지난달 20일부터 30일까지 매일 1개 브랜드 장난감, 유아동 의류를 특가 세일하고, 판매 수량만큼 1 대1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실업, 마텔, 해즈브로, 미미월드, 아이존, 짐보리 등 장난감 브랜드사와 팬콧 (의류), 카파키즈 (아동화)등이 참여해 각 브랜드사의 인기 장난감을 기부했다. 옥션은 행사를 기획, 진행하는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전달받은 아동 가정 주소로 개별적으로 선물 택배를 보낼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다문화, 조손, 지역아동센터 등 다양한 계층 가정의 아동 복지사업을 실행하는 아동옹호기관이다.

이정호 마케팅팀 이장호 매니저는 “판매와 구매를 잇는 오픈마켓으로써 나눔을 잇는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브랜드사,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뜻깊은 어린이날 선물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옥션은 지난 2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로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 투병 소방관에게 전달했다. 또한 지난 2월 코로나19로 피해 입은 대구경북 취약계층에 마스크와 위생용품을 기부하는 등 쇼핑과 나눔을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