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자격증 단기 합격 전문 대구 SBS뷰티스쿨, 수강료 전과목 70% 특별 이벤트
상태바
국가자격증 단기 합격 전문 대구 SBS뷰티스쿨, 수강료 전과목 70% 특별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0.05.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SBS뷰티스쿨은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의 어려움을 같이 나누고자 전 과목 수강료를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저소득층과 차상위계층에는 더 많은 지원을 할 예정이다. 

뷰티아티스트 등용문인 대구SBS뷰티스쿨은 매뉴얼을 포함한 체계적인 시스템과 높은 국가자격증 합격률 등 대형학원의 강점을 갖추고 있는 대구지역 유일한 미용학원이다.
 
자체 운영 온라인채널로 학생들의 국가자격증 단기합격을 위해 노력하는 대구SBS뷰티스쿨은 20년 넘는 기간 동안 명문미용학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코로나19에 대한 빠른 대응과 조치로 클린 존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 강의실을 포함한 건물 2,3층 전체의 2차 방역을 완료하였고, 체온계와 마스크, 손 소독제, 분사 형 소독제를 배치하는 등 대구 교육청에서 지시하는 매뉴얼을 지키고 있는 믿을 수 있는 미용학원이다. 

또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카카오톡 '대구SBS아카데미뷰티스쿨' 채널에 모든 국가자격증 동영상을 주기적으로 업로드 하여 온라인강의를 병행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국가자격증은 미용분야를 전공으로 선택한 사람들에게는 기본 자격증이며 단기로 빠른 취득을 할수록 유리하다. 

하지만 상시시험으로 변경이 되면서 낮아진 합격률 때문에 대구 전체 미용학원의 합격률이 저조한 실적이지만 대구SBS뷰티스쿨은 예전과 같은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실기 준비기간이 한 달 미만인 최단기 합격자들이 많아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 국가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메이크업반과 헤어반의 합격률은 타 학원에 비해 높은 수준이며, 10명 중 4명이 준비기간 3달 미만으로 취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이크업, 헤어 국가자격증 과정을 4~6개월로 운영하고 있는 타 미용학원들을 웃도는 결과이다.
 
대구SBS아카데미 뷰티스쿨 김미현 대표원장(계명문화대학교 겸임교수,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 자문위원)은 “실력과 경력이 풍부한 최고의 강사진들과 각각 다른 학생들의 성향파악과 습득력에 따른 1:1 맞춤형 진도 교육, 필기/실기 시험 대비반을 편성하여 모의고사 등 국가자격증에 단기 합격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는 미용 국가자격증 전문 아카데미이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라며, "현재도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학생들의 빠른 자격증 취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대구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각 과목의 국가자격증 강의 경력이 많은 전임강사로 배치하여 연습량이 많아야 하는 수강생들이 요일과 시간을 따지지 않고 언제든지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올 타임제 수업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 한 타임에 최대 5인 정원으로만 수업을 진행하여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한 타임이 끝난 뒤에는 책상 및 손잡이 등 공용기자재의 소독과 강의실 환기를 하여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대구 SBS미용학원은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 등) ▲헤어 학원(미용사 헤어국가자격증 등) ▲네일 아트 학원(네일 국가자격증 등) ▲피부미용(피부 국가자격증 등) ▲스타일리스트 학원(컬러리스트)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스페셜 반을 개설하여 반영구 전문 학원, 왁싱 속눈썹연장학원의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대구캠퍼스를 비롯하여 전국에 33여개의 지점이 있으며, 특히 대구캠퍼스는 대구/경북지역 유일한 SBS방송국 산하 뷰티미용전문가양성 교육기관으로 이월드 호러분장, 미스코리아, 패션쇼 등 다양한 현장실습과 방송국 견학을 통해 많은 프로필과 스펙을 쌓고 졸업을 할 수 있다. 

대구미용학원들 중 최초로 미용의 서울대인 서경대 뷰티과 입학을 유일하게 성공시키고, 성신여대 실기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1:1 맞춤 컨설팅전문 입시미용학원이기도 하다.
 
학생들과의 지속적인 면담으로 개인의 성향과 강점을 파악해 이를 100% 활용하여 프로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졸업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하고 있어 대구SBS뷰티스쿨 출신들이 대구/경북지역은 물론 전국에서 교수 및 교사, 미용학원강사, 아티스트, 디자이너, 뷰티 토탈샵 CEO등 미용 전문가로서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두류역 근방에 있고, 대구 달서구, 서구, 남구 뿐만 아니라 인근 도시에서도 상담 및 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와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대구SBS뷰티스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