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인기 마사지건 ‘머슬건’ 화이트버전 출시
상태바
바디픽셀 인기 마사지건 ‘머슬건’ 화이트버전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5.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픽셀'에서 베스트셀러 모델 ‘머슬건-화이트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여지는‘머슬건’ 화이트 버전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성능에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을 추가한 제품이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자가근막이완법이 적용되어 있는 콤팩트한 크기의 핸디형 안마기로 타사 동종 제품 대비 가장 많은 수인 최대 10종의 헤드 호환과 최대 20단계의 마사지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터치센서 조작 방식을 채용해 조작이 간편하고 전용 케이스 등을 통한 휴대성도 강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픽셀은“총 10종의 헤드와 20종의 세기 조절로 다양한 부위를 원하는 만큼, 원할 때 마사지할 수 있다는 것이 ‘머슬건’이 출시 8개월 만에 1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이유다. 인기와 성원에 힘입어 세련된 화이트컬러도 출시하게 되었으며 평소 유니크한 디자인을 원하던 고객분들의 취향에 꼭 맞는 제품일 것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바디픽셀의‘머슬건’은 여러 운동 관련 유투버, 헬스트레이너 등이 운동 후 근육 뭉침을 해소하는데 주로 사용한다고 밝히며 입소문을 탔다. 전문 운동인들 뿐만 아니라 장시간 앉아서 일하거나 공부해야 하는 학생, 직장인 및 서비스업 종사자나 주부까지 일상생활 속 근육 뭉침으로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세기로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바디픽셀의 신제품 ‘머슬건’화이트 버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