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CPA 학점은행제..."75% 할인 받고 골라 듣자"
상태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CPA 학점은행제..."75% 할인 받고 골라 듣자"
  • 허남수
  • 승인 2020.05.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과정을 보다 알뜰하게 수강할 수 있는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경영학과 CPA 필수 과목은 물론, 26개의 다양한 교양과목을 보유해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맞춤 설계해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75%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학점은행제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경 테셋과 매경 테스트 강의·전경식의 편입영어·IT컴퓨터 자격증 7종 강의의 수강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에듀윌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현재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수강생에게 각종 수강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지원한다. 성적우수 장학생·복지 장학생 등 6개의 세분화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하는 수강생은 에듀윌 자격증·공무원 과정의 2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