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아이더 '아이스 레깅스' 단독 출시
상태바
롯데백화점, 아이더 '아이스 레깅스' 단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5.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들어서며 한여름의 날씨를 경험하게 되면서, 가벼운 산책이나 외출 시에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협업하여 스테디셀러 상품인 ‘아이스 레깅스’를 유통사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더와의 콜라보 상품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입점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2그룹 ‘아이더’의 아이스 시리즈는 국내 최초 ‘아이스 티셔츠’ 개발과 함께 시작한 아이더 브랜드내 검증된 S/S시즌 대표상품이다. 아이더 상품라인 중에서 아이스 시리즈는 다른 상품라인에 비해서 판매율이 10% 이상 높은 스테티셀러 상품이다. 아이스 시리즈는 아이스 티셔츠, 아이스 데님에 이어 ‘20년 S/S시즌, 아이더의 주력 상품으로 롯데백화점과 공동 기획하였다.

최근 필라테스, 요가 등 실내운동에서 애용되었던 레깅스의 수요가 점차 등산과 수상 레져 등의 야외 액티비티로 그 영역을 확대되고 있다. 

김광희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팀장은 “산이 치유와 휴식의 공간으로 인식되면서 등산과 트레킹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가 많아지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를 감안하여 스타일을 잡아 주며 기능성까지 보장된 상품을 검토하면서 아이스 레깅스 상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사진=롯데백화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