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삼성, ‘스트리밍 라이프’패키지 출시...탁트인 한강+치맥 한잔
상태바
신라스테이 삼성, ‘스트리밍 라이프’패키지 출시...탁트인 한강+치맥 한잔
  • 박주범
  • 승인 2020.05.0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접어들면서 호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최근 소비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언택트 서비스와 함께 ‘스트리밍 라이프’를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트리밍 라이프는 음악을 다운받지 않고 재생하는 것처럼 집과 자동차 등 물건을 소유하지 않고 경험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의미에서 나온 신조어로 개인적 삶의 가치와 안락함, 편안함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는 ‘티빙(TVING)’과 협업해 나만의 프라이버시 공간인 호텔 객실에서 다양한 영화 감상은 물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티빙 올데이(TVING All 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4000여편의 영화와 극장 동시 상영작들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콘솔게임기도 설치되어 있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패키지는 지난 4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컴포트 레저(Comfort Leisure)’객실 전용상픔으로, 객실에는 65인치 대형 스마트 TV와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바는 물론 체형에 맞게 위치를 조절해 더욱 안락하게 쉴 수 있는 모션베드도 있어 오롯이 나만을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만 있기 답답하다면 호텔 최상층(21층)인 루프탑도 좋다.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티빙 올데이 패키지 구성은 △컴포트 레저 객실 (1박), △티빙 무비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1매), △치킨·감자튀김 및 생맥주(2잔) 등이다.

사진=신라스테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