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 남성 'Y존'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 출시...99% 향균+시원함
상태바
브로앤팁스, 남성 'Y존'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 출시...99% 향균+시원함
  • 박주범
  • 승인 2020.05.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로앤팁스(BRO&TIPS)’가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타구니를 포함해 일명 'Y존'이라 불리는 부위를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한 번 더 세정하는 남성 청결제로 유해세균 99%를 제거한다. 신체 구조상 살끼리 마찰이 생길 수 밖에 없고 통풍이 어려운 Y존은 땀이 차고 습해지면서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포인트 클리닉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통해 녹차카테킨, 녹차추출물, 페퍼민트오일로 구성한 특허 인증 성분을 함유해 항균에 효과적이다.

멘톨 성분을 함유해 제품 사용시 강력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온도 관리가 중요한 Y존의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에 수분을 전하는 촉촉한 타입의 제품으로 건조로 인한 해당 부위의 가려움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사용방법은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을 2~3회 펌핑해 나온 부드러운 거품을 Y존에 사용해 세정한 후 깨끗하게 물로 씻어내면 된다. 제품 가격은 150ml 2만8000원, 50ml 1만4000원이다.

브로앤팁스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남성 청결제의 사용률은 왜 낮은지' 궁금해하는 고객의 소리와 '남성이 샤워를 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신체 부위는 Y존'이라는 조사 결과에 주목해 제품 개발을 시작했다. 

사진=브로앤팁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