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와이드 거래소, 영국 인덜지풋볼과 업무 협약(MOU) 체결
상태바
스포와이드 거래소, 영국 인덜지풋볼과 업무 협약(MOU) 체결
  • 허남수
  • 승인 2020.05.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와이드 거래소에서 영국 인덜지풋볼(Indulgefootball)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스포와이드는 세계 시장 진출과 해외 사업 확장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인덜지풋볼은 축구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영국의 축구 전문 복합 서비스 기업으로 FC바르셀로나를 비롯한 수많은 정상급 구단과 축구 선수들과 함께 일해오고 있다.
 
스포와이드에서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해외 축구 전문 VIP 리그투어 상품과 고객케어를 위한 경기관람·숙박·레스토랑·구단투어 등의 원스톱 솔루션 서비스 등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해외 축구구단과의 공식 이벤트 프로모션과 동시에 공식 풋볼 머천다이즈, 레트로 및 커스터마이징 굿즈 등도 스포와이드에서 출시한다고 전했다.
 
스포와이드 관계자는 "이번 영국 인덜지풋볼(Indulgefootball)과의 업무 협약으로 인해 스포와이드의 해외진출 토대를 다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그간 가상자산 거래소 서비스 오픈 및 회사의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했다면, 이제는 점차 대외적인 활동과 업무협약을 통해 내·외적으로 모두 성장하는 거래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인덜지풋볼과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스포와이드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여러 사업을 통합해 디지털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와이드는 스테이킹과 스토어 서비스 등을 출시해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블록딜 서비스·스트리밍 서비스 등 그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사진 = 스포와이드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