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핵심 비법서‘합기공’ 특강 진행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핵심 비법서‘합기공’ 특강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5.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6개월 남은 가운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가 4주 완성 핵심 비법서인 ‘합기공’ 교재를 발간, 이와 함께 들을 수 있는 특강도 진행한다.
 
공인모가 이번에 선보인 ‘합기공’ 교재는 ‘합격족보 기출문제 공략집’의 약어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특강을 통해 4단계의 과정을 거쳐 공인중개사 시험 마무리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우선 필수 핵심 용어를 파악하여 기초를 다져놓고, 핵심이론과 빈출오답지문을 통해 필수 개념을 이해하고, 출제 확률이 높은 최근 기출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하였다. 마지막으로 필수 키워드를 통해 배웠던 내용들을 되짚어 보며 마무리를 하는 단계이다.
 
또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의 체계적인 진행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단기합격 기본서패키지’와 ‘합기공패키지’ 2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각 패키지에는 10월 31일에 실시하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남은 공부기간 동안 각 패키지별 정해져있는 단계별로 공부를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3단계 혹은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수험생 각자가 원하는 구성을 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이들에게는 공인중개사 교재를 제공하며, 백화점 상품권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의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기한은 5월 10일까지며, 무크랜드와의 동시 진행한다.
 
공인모는 단기합격을 지원하는 것 외에 공인중개사 합격률, 기출문제, 난이도, 공부방법 등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시험준비를 하는 이들을 위한 수험 정보들도 게재한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볼 수 있도록 하여 초보 학습자들이 계획을 용이하게 세울 수 있다. 단기합격 프로모션과 수험 정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