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소파 선물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
상태바
어버이날 소파 선물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
  • 허남수
  • 승인 2020.05.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동탄점이 어버이날을 맞아 일부 소파제품에 할인혜택을 적용하며 어버이날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패브릭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모던한 디자인의 소파와 샤무드 소파 등 기능성 소파와 가죽 소파·리클라이너 소파 등 모든 소파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중시하는 최근의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아온 업체다.

베니시모는 안전하고 튼튼한 소재와 프리미엄 최상급 가죽으로 고퀄리티 소파를 선보이는 소파 브랜드다. 우아하고 모던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와 예비부부·입주가구 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베니시모의 하이앤드 패브릭 아쿠아클린 소파는 친환경과 기능성은 물론 어느 곳에나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베니시모의 제품 라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유럽 최대 섬유 전문기업 안티큐어와의 협업을 통해 스페인 현지에서 생산한 아쿠아클린 정품을 공식 독점 수입해 직접 생산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친환경인증 'Oeko-Tex Standard 100' 중 영유아용품에 적용되는 1등급을 획득했으며 유럽의 'Made In Green' 마크를 획득해 모든 제작 공정이 친환경임을 입증했다.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외에도 베니시모가 취급하는 모든 소파 제품은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자제 제작되고 있으며 최상급 천연가죽이 사용된다. 또 모든 소파제품에 방수 코팅처리를 완료한 소재들을 사용해 오염에 강하고 세척이 용이하며, 내구성이 우수해 생활 스크래치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베니시모 동탄점에는 가구 전문가가 항시 상주해 고객의 집 환경과 생활 습관에 맞는 소파를 컨설팅해주고 있으며, 무료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현재 소파를 포함한 가구 계약 시 10만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일부 품목을 특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구를 계약한 고객이 인근의 '더슬립 수원동탄본점'에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5%를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본점에서는 경기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진 = 베니시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