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트그램, 건강기능식품 '엔딩컷' 출시...건강과 미용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상태바
커트그램, 건강기능식품 '엔딩컷' 출시...건강과 미용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허남수
  • 승인 2020.05.1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자연스럽게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체중 증가에 대한 고민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너밸런스 케어 브랜드 '커트그램'이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체지방 관리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 제품을 동시에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량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건강 유지다. 몸의 급격한 변화와 무리를 줘서 생기는 깜짝 감량 효과는 건강을 해칠 수 있고 지속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커트그램의 체지방 관리 건강기능식품 '엔딩컷'은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필수 멀티비타민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와 건강을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엔딩컷의 주원료인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은 지용성 추출물에 비해 체내 친화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빠른 것으로 알려졌다. 에너지로 사용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 감소로 효과가 입증됐고 그 외 허리둘레·체질량지수(BMI)·체중 ·체지방량 감소 기능이 확인됐다.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 식단에 적합하게 설계된 굶지 않고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고 이외에도 영양소 와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E가 함유돼 있어 지치지 않고 꾸준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다이어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피부관리다. 자칫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얼굴살이 빠져 피부 탄력을 잃고 급격한 노화를 불러오기 때문이다. 이때 이너뷰티 식품을 함께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커트그램의 또 다른 신제품 '시크릿뷰티콜라겐'은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콜라겐을 체내 보충해 피부 건강을 관리해 주는 이너뷰티 식품이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1000Da(달톤, 분자량의 단위)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있고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배합돼 균형 있는 피부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커트그램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균형 있게 체질 변화를 이끌어 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여정에서 커트그램이 이너밸런스 코칭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 커트그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