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요금 부담 없는 에어컨으로 탁월한 ‘눕스 이동식에어컨’ 인기
상태바
전기요금 부담 없는 에어컨으로 탁월한 ‘눕스 이동식에어컨’ 인기
  • 민강인
  • 승인 2020.05.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무더워진 날씨 탓에 에어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에어컨 한 대로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기 힘들어지면서 1방 1대의 에어컨을 설치하는 트렌드가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하며 작은방에도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2in1에어컨 제품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했다. 삼성 무풍에어컨, LG휘센에어컨에서는 일찌감치 2in1에어컨을 내놓으면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런 추세 속에서 인터넷으로 조금만 검색해도 에어컨추천, 유형별 에어컨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정말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자신의 원하는 성능을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보며 구매하는 것이 좋으며, 에어컨추천, 유형별 에어컨 등의 글을 참고하여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쇼핑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말했다.
 
또한 최근에는 이동식에어컨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동식에어컨은 실외기가 없는 에어컨으로 실외기 설치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 누구든 설치와 분리를 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눕스 이동식에어컨’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1만2000Btu로 동급 제품 대비 최강의 냉방능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강력한 제습 기능으로 쾌적하고 뽀송한 실내 습도를 유지해주며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요금 부담 없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눕스 관계자는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친환경 먼지 필터와 고급 냉매 사용으로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여 세계 환경 기준을 충족 시킨 제품으로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 통과한 KC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눕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