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매입·구매 전문 ‘소녀폰’, 수험생과 부모님 위한 ‘공신폰&효도폰’ 판매
상태바
중고폰 매입·구매 전문 ‘소녀폰’, 수험생과 부모님 위한 ‘공신폰&효도폰’ 판매
  • 민강인
  • 승인 2020.05.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이 수험생을 위한 ‘공신폰’과 부모님을 위한 ‘효도폰’을 판매하고 있다.
 
소녀폰에서 판매 중인 공신폰, 효도폰은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기본에 충실한 가성비 좋은 핸드폰이다. 데이터 접속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경우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으며, 부모님들은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특히 공신폰, 효도폰은 미사용 풀박스로 판매하고 있어 중고가 아닌 새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다.
 
안양본점을 비롯해 강남역, 신사역 등에 매장을 둔 소녀폰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중고폰 매매 업체로 유명하다. 소녀폰에서 아이폰11 pro max, 갤럭시노트10, LG V50s 등 중고폰을 구매할 경우 90일간 교환보증제를 받을 수 있다.
 
소녀폰의 교환보증제는 아이폰xs max, 갤럭시노트9, LG G8 등 중고폰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할 시, 수리가 아닌 교환을 통해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는 소녀폰 온라인 매장을 비롯해 건대입구역, 분당서현역, 인천부평역 등 지점에서도 가능하다.
 
부천역, 홍대입구역, 수원역 등 소녀폰은 중간 마진을 포기,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타사보다 다소 낮은 가격에 아이폰x, 갤럭시노트8, 갤럭시S10 플러스 등 중고폰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전문가로 구성된 검수팀에서 메인보드, LCD, WIFI, 소리, 진동 센서 등 20여 가지의 기능 테스트 및 개인 정보 완전 삭제, 세척 등을 거친 안전한 중고폰 만을 판매하고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당사는 수험생을 위한 공신폰, 부모님을 위한 효도폰 등을 미사용 풀박스로 판매하고 있다. 중고가 아닌 새 핸드폰을 받을 수 있는 데다, 기본에 충실한 가성비 좋은 핸드폰인 만큼 많은 분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이외에도 소녀폰에서는 아이폰8 플러스, 갤럭시S9 플러스 등 다양한 중고폰을 판매하고 있다. 대전타임월드, 전주, 부산대 등 오프라인 지점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소녀폰은 부산서면, 부산덕천, 대구 동성로 등 전국 80여 곳에 지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소녀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