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물류관리사 합격 지원에 '환급·연장' 혜택 더한 '0원 합격패스'
상태바
에듀윌, 물류관리사 합격 지원에 '환급·연장' 혜택 더한 '0원 합격패스'
  • 허남수
  • 승인 2020.05.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물류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환급·연장반 '0원 합격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이번 과정은 올해 시행되는 제24회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환급 및 연장 혜택 외에도 합격을 위해 마련한 학습 컨텐츠를 선보인다. 주요 이론을 학습하는 '기본이론' 단계로 시작해 문제 적응력 향상을 위한 '문제풀이'와 시험 필수 요점을 정리하는 '핵심요약' 단계로 마무리된다.

추가로 단원별 출제유형을 정리한 '단원별 모의고사'와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실력을 점검하는 '기출해설 특강 5개년'이 주어진다.

최신 개정법령과 제도를 반영한 합격맞춤 교재도 포함돼 있다. 시험에 출제된 내용으로 중요도 파악이 가능하고,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해 물류산업의 흐름에 맞는 실용적인 이론을 정리했다. 각 단원별 기출예상문제로 실력을 점검하고 실제 시험에 대비도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핵심 학습법으로 공부시간을 단축하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다른 걱정없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학습환경도 지원한다"고 전했다.

물류관리사 '0원 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