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 명가 에듀윌, “최적의 교육 서비스로 높은 만족도 이끌어내”
상태바
공인중개사 합격 명가 에듀윌, “최적의 교육 서비스로 높은 만족도 이끌어내”
  • 민강인
  • 승인 2020.05.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3번째 공식 인증받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공무원 시험 등 다양한 교육 분야에서 합격에 최적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더불어 직영으로 운영 중인 전국의 학원들 역시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성인 교육기관 중 가장 많은 전국 38개의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직영학원을 통해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수험생들의 상황에 맞게 마련한 인터넷 강의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으며, ‘2020 시크릿노트’와 실무종합 패키지를 특별 제공하는 ‘프리미엄 평생패스’ 과정이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교재의 경우 2016년 12월부터 4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주 상위권을 모두 차지하는 기록을 연달아 세우고 있다.
 
최근 3년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는 평균 60%의 합격률을 유지해 왔고, 지난해 시행된 제30회 시험에서는 70%의 합격률을 기록해 자체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이렇듯 높은 합격률은 매년 말 개최하는 합격자모임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삼성 코엑스에서 2000명의 합격생들을 초대해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