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의 '불후의 명곡' 예고편 공개, 특집 '송해가요제' 로 또 하나의 감동
상태바
미스터트롯의 '불후의 명곡' 예고편 공개, 특집 '송해가요제' 로 또 하나의 감동
  • 이태문
  • 승인 2020.05.19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맨 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예고편이 18일 공개됐다. 벌써 조회수는 15만을 가볍게 넘어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오는 23일 방송될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456회는 '송해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져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MC 송해와 인연을 맺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등 6명이 출연해 뜨거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예고편에서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 찬또배기 이찬원, 끼쟁이 김희재, 트로트 신동 정동원, 멋쟁이 신사 장민호, 쾌남 영탁 순으로 인사를 마친 뒤 이들이 출연했던 추억의 '전국노래자랑'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본 무대에 대한 기대와 함께 대기실에서 선보이는 6명 멤버들의 즉흥 라이브와 입담도 또 하나의 볼거리로 벌써부터 시청자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6인의 '송해가요제'에 이어 '비상하는 남자들' 특집으로 '미스터트롯'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고재근, 류지광, 나태주, 노지훈, 김수찬, 그리고 미스터T(이대원, 강태관, 윤성, 김경민)가 함께 하는 무대도 꾸밀 예정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