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 건대 양꼬치 식당 방역 '양꼬치엔 칭따오, 마음 놓고 드시길' 
상태바
㈜비어케이, 건대 양꼬치 식당 방역 '양꼬치엔 칭따오, 마음 놓고 드시길' 
  • 박홍규
  • 승인 2020.05.19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주류 유통 기업 ㈜비어케이(칭따오, 에딩거, 라오샨) 가 건대 양꼬치골목 60여 요식업장을 대상으로 6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방역지원활동을 펼친다. 이번 방역은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시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매장방역을 한층 강화함으로써 침체된 양꼬치 골목 경제를 살리고자 기획됐다.  비어케이는 국내 유일의 칭따오 맥주 수입유통기업이다. 

진행은 비어케이 임직원과 전문방역업체가 함께 조를 짜서 양꼬치골목 내 식당을 방문, 방역관련 안내와 식당내〮외부 소독을 병행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방역을 완료한 식당 입구에는 인증마크를 부착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토록 할 예정이다. 

함께 방역활동을 전개하는 전문방역업체 터미닉스코리아는 해충방제 글로벌기업이다. 식자재를 다루는 식당 방역이니만큼 환기가 필요 없는 인체에 무해한 약제를 전문요원이 직접 분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방역을 통해 코로나 19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노로바이러스, 인플루엔자, 살모넬라, 대장균 등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까지 빠른 살균력으로 물리적·화학적 방제가 가능하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대 양꼬치 거리의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방역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