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G9, '빅스마일데이' 100여개 빅브랜드 맞손...19일~27일, 첫날 아디다스 시작
상태바
G마켓·옥션·G9, '빅스마일데이' 100여개 빅브랜드 맞손...19일~27일, 첫날 아디다스 시작
  • 황찬교
  • 승인 2020.05.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19일 자정 오픈하고, 9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는 오는 27일까지 총 9일 동안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9종 및 전국 2만여 개 매장에서 인기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O2O서비스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한 달 무료 체험을 신청해도 회원 전용 혜택을 모두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100곳이 직접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쿠폰과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역대급 가격대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 행사로, '아디다스' 특가전이 있다. 매일 각기 다른 제품 라인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9일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인을 선보이는데, '나이트조거'와 '슈퍼코트'를 스마일클럽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20일은 '썸머 트레이닝'을 콘셉트로 '클라이마쿨' 등 여름 전용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어서 21일은 '키즈 라인'을, 22일은 '이큅먼트', '울트라부스트' 등의 '스포츠 라인'을, 25일은 슬리퍼와 샌들류를 할인 판매하고, 26일은 검정 색상의 인기 제품만을 선별해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 전용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전용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최대 20% 중복할인쿠폰과 함께 활용하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이 외에 유한킴벌리, 라코스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등 100곳의 참여 브랜드 세일관을 만나볼 수 있다.

김해동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실장은 "빅스마일데이가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빅브랜드사들과 긴밀한 협업을 진행했다"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