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댄싱디바' 수지 뉴 키비주얼 공개... 매직프레스 '더퀸 컬렉션' 출시
상태바
데싱디바, '댄싱디바' 수지 뉴 키비주얼 공개... 매직프레스 '더퀸 컬렉션'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5.19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더퀸 컬렉션 출시와 함께 수지의 새로운 키비주얼을 공개했다. 

수지는 퀸스톤 네일을 착용하고 여왕처럼 도도한 표정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심플한 헤어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퀸스톤의 빛나는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아울러  데싱디바는 매직프레스 '더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직프레스 더퀸 컬렉션은 '여왕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그녀를 위한 스페셜 네일 스토리'라는 컨셉트에 맞게 화려한 쥬얼 스톤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이다. 

네일 기준 375개, 페디 기준 473개의 크리스탈이 사용되어 데싱디바 사상최다 848개의 쥬얼이 사용된 프리미엄 네일&페디 컬렉션이다. 

기존의 매직프레스 ‘빅스톤’ 시리즈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매직프레스 퀸스톤 시리즈는 손톱을 가득 채우는 플라워 쥬얼, 두 가지 빛을 내는 영롱한 투톤 볼스톤, 엄지 빅스톤과 액센트 빅스톤까지 더욱 대담하고 화려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싱디바 오안나BM은 "파티나 모임, 휴가지, 특별한 장소에서 화려함을 더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남다르게 빛나는 쥬얼을 가진 더퀸 컬렉션을 선보인다"며 "기존 스톤 네일과 차원이 다른 반짝임과 다양한 컬러의 조화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더퀸 컬렉션’은 공식몰에서 5월 18일 선출시,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말에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