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12만 누적고객 돌파, 지점별 매출 지속 증가"
상태바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12만 누적고객 돌파, 지점별 매출 지속 증가"
  • 민강인
  • 승인 2020.05.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뷰티 산업을 칭하는 ‘K-뷰티’는 다양한 플랫폼과 아이템을 기반으로 빠른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제 2의 K뷰티 문화로 불리며 시장성장과 분야확장을 보이고 있는 왁싱은 해외 시장에 국한되던 시기를 넘어 최근, 국내 뷰티 산업에서도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은 이 같은 왁싱 산업의 확장과 함께 전문성을 도입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왁싱 매니아들과 고객들의 증대되는 전문성 요구에 맞춘 시스템으로 아나덴은 왁싱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혼재된 뷰티 샵 내 한켠에 자리한 매장이 아닌 왁싱을 전문으로 한 시스템을 운영하며 아나덴은 매장 내 인테리어와 왁싱전문가를 통한 저자극 저통증의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천연의 왁싱전용 제품 개발을 통해 트러블 관리 및 보다 더 안전한 왁싱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아나덴은 최근 약 12만명 이상의 누적방문고객수를 기록하는 등 왁싱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창업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도 지점 밀착 컨퍼런스를 통해 지난 4월, 40% 에서 250%에 달하는 지점 별 매출 향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나덴 가맹본부는 이는 본사의 이익보다 가맹점 성장을 위해 차별화 된 지원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쏟은 노력이 큰 역할을 했다고 전하며, 이 같은 성과에 멈추지 않고 브랜드 파워 향상과 함께 지점 별 매출 향상을 위한 여름 맞이 5000만원 본사전액지원 정기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아나덴 가맹본부 관계자는 "국내 뷰티 산업에서 왁싱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시기, 아나덴은 브랜드 성장과 함께 가맹점의 수익적 증대를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해서 노력해왔다. 본사전액지원 정기이벤트는 총 5천만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될 예정인데, 왁싱 특수라 불리는 여름 철, 고객들을 더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아나덴을 경험하고 가맹점주들은 이를 통해 수익적 증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업계 최초로 마스터바이징을 실시할 계획에 있다.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아나덴을 찾아 주셨을 때 점주분들께서 원활히 아나덴만의 전문성있는 왁싱을 선보이고 고객에게 큰 만족도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일시적인 고객이 아닌 ‘단골 고객’을 유치해 꾸준한 수익적 증대를 기대할 수 있도록 본사 각 분야별 마스터들이 각 지점 맞춤형 마스터코칭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5월 구미산동확장단지점과 인천주안점의 오픈에 이어 오는 6월 부산대점을 비롯한 3곳의 가맹점 오픈이 예정되어있는 아나덴은 코로나19로 인한 창업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예비창업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순항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덴 가맹본부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박람회를 통해 아나덴만의 차별화 된 운영시스템과 새롭게 진행될 이벤트 및 마스터바이징에 대해서도 예비 창업자들에게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사진=아나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