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가고 ‘쀼의 세계’ 온다 유세윤-안영미, 박해준-김희애 빙의 … JTBC '장르만 코미디' 7월
상태바
'부부의 세계' 가고 ‘쀼의 세계’ 온다 유세윤-안영미, 박해준-김희애 빙의 … JTBC '장르만 코미디' 7월
  • 박홍규
  • 승인 2020.05.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의 세계’는 갔지만 이제 ‘쀼의 세계’가 온다. JTBC '장르만 코미디'에서 ‘부부의 세계’를 능가하는 파격과 충격의 코미디 드라마 ‘쀼의 세계’를 선보인다. 

오는 7월 중 첫 방송 예정인 JTBC ‘장르만 코미디’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한다. 특히 배우 오만석과 개그맨 김준호,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유세윤과 안영미가 ‘장르만 코미디’의 숏폼드라마 중 하나인 ‘쀼의 세계’로 고품격 패러디의 끝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쀼의 세계’는 비지상파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 속에 종영한 ‘부부의 세계’를 고급지게 패러디한 코미디 드라마다. 원작의 파격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에 코미디의 맛을 더해 강렬한 재미와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부의 세계’ 속 이태오(박해준), 지선우(김희애)와 절정의 싱크로율을 이루는 유세윤, 안영미의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안영미는 단발머리부터 슬립 원피스, 스타킹 냄새를 맡으며 완벽주의 성향을 표현하는 모습, 미세한 표정에 이르기까지 극중 지선우와의 놀라운 싱크로율로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이어 극중 균열의 시발점이 됐던 파란 목도리를 착용한 안영미와, 그를 품에 안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띤 유세윤의 투샷이 향후 펼쳐질 파국을 예감케 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16일 김희애와 박해준이 촬영했던 실제 ‘부부의 세계’ 세트장에서 진행된 ‘쀼의 세계’ 촬영은 동일한 공간, 다른 느낌으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배꼽 쥐게 했다는 후문이다.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