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부부의 날 맞이 통 큰 선물!...'부부의 3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프리드라이프, 부부의 날 맞이 통 큰 선물!...'부부의 3개'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5.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통 큰 혜택이 쏟아지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부부의 3개' 이벤트는 부부의 날을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총 54명에게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와 필립스 전기 면도기, VIPS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에 응모 방법은 카카오톡 앱에서 '프리드라이프'를 검색하고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이벤트 페이지에 지인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2일 프리드라이프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때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플러스 친구를 위한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프리드라이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 190만 누적고객을 보유한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위(2019 공정거래위원회 상조업 주요정보공개) 업체로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 9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 자산총액 1조144억 원을 기록하며 '국내 상조업체 최초' 자산 1조를 돌파했으며, 제1금융권 5개사의 지급보증을 확보하며 최고 수준의 고객 납입금 보호 시스템을 구축, 소비자 권익보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사진 = 프리드라이프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