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 선보여…소방공무원 합격 전폭 지원한다
상태바
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 선보여…소방공무원 합격 전폭 지원한다
  • 민강인
  • 승인 2020.05.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시험의 빠른 합격을 지원하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이번 과정은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출제 핵심을 담은 전용 수험서를 활용한 과목별 교수진의 전문적인 강의를 비롯해 다양한 합격 컨텐츠로 구성된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한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한국사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소방영어의 필수 기초어휘와 한글 문법을 학습하는 ‘소방공무원 입문특강’을 제공한다.

빠른 합격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에는 먼저 ‘독한 에듀윌’이 있다. 집에서도 현장 강의를 듣는 것처럼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학습 및 출석 랭킹을 확인해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는 데 일조한다.

학습 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는 직렬선택 등 합격전략을 제시하고, 학습자 상황에 맞춘 학습계획 설계를 지원한다. 마지막 소방 맞춤학습 서비스는 필기부터 실기,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각종 컨텐츠를 제공한다. 비공개 기출을 복원한 기출문제 및 해설자료와 본고사급 문제로 구성한 전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체력훈련강좌, 온라인 면접 특강 등의 강의가 있다.

공부방법, 학습질문, 면접비법 등 공무원 시험에 관한 각종 질문에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는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수강료 환급 및 수강기간 연장의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달 31일까지 15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한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