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재수학원 멘토스, 6월 1일 반수반...8월 15일 썸머스쿨 예약중
상태바
대치동 재수학원 멘토스, 6월 1일 반수반...8월 15일 썸머스쿨 예약중
  • 허남수
  • 승인 2020.05.22 16: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수능이 불수능이었다. 평상시 같으면 재수학원 문의가 한창인 시점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대치동에 재수 입시학원에 문의가 뜸하다. 강남 대치동 유명 재수학원들은 70% 정도 학생들이 찬 상태다. 

대부분 학원들은 교육청 권고로 4주간 휴원한 상태지만 경영난을 이기지 못해 개원해 서울시 권고 대로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운영하고 있다. 
 
입시전문가는 자신에 맞는 시험 전형을 선택하고 필요한 준비가 돼야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수시와 정시 시험을 준비할 때는 학원에 도움을 받는 학생이 대부분인데 "학원을 선택할 때는 강사진과 입시 성적, 학생관리 그리고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그리고 재수를 하는 학생들은 "강남 대치동에는 상위권 위주의 대형재수종합학원 과 소수정예 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등이 있지만 재수성공률을 높이려면 어떤 학원이 자신에 맞는 선택인지 중요하다"고 말했다.
 
대치동 학원가 소수정예 입시학원으로 20년된 멘토스학원에서는 2021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정규반 충원과 반수반을 모집 중이다. 오는 6월1일 반수반이 개강예정이다. 혼자 공부한 학생이나 수능 공부를 망설인 학생들을 추가로 다시 시작하는 반으로, 대학교 사이버 강의(사강)에 지친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한 반수반이 6월 1일에 개강한다.
 
한 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해서 학생들 관리와 질의응답이 100% 가능하고, 대형 유명재수학원 경력 10년 이상 대치동 강사진이 강의한다. 자습실과 강의실이 분리 되서 자기 자리에서 자습이 가능한 시스템이다.스타강사 최유신 원장이 수학을 직강해 학생들이 추천하는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학원 관계자는 “멘토스학원은 한 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100%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하다.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성적 향상도도 70점 이상으로 재수성공률이 높다"고 하며 "학원만의 셀토시스템은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1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또한 학원은 지난 달 17일부터 강남의 호텔과 협약해 학생들의 숙소로 사용하고 있다. 이는 멘토스학원 최원장이 직접 고안한 시스템이다.
 
현재 개학이 밀려 올해 수능을 걱정하는 고3 수험생을 위한 8월 썸머스쿨을 예약 중이다. 2주동안 스파르타 식으로 새벽까지 공부하는 고3 썸머스쿨 1주차 개념정리, 2주차 7회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고2 는 2주동안 수학 집중반을 예약 중이다.
 
최 원장은 "대치동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 지방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기거할 수 있는 호텔숙박이 드디어 이루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생 전원 최유신 원장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 = 멘토스 학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22 22:50:45
기사 잘 보았습니다. 한편, 대학관련 내용입니다.

* 해방후 주권없고 학벌없는 패전국 일본 잔재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와 그 추종세력들이 대중언론에서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에 저항해 온 나라. 해방후 미군정당시, 성균관을 복구시키기로 한 법률이 발효되어, 전국 유림대회를 개최하고, 이승만.김구선생을 고문으로 김창숙 선생을 위원장으로 한 임시정부 요인들이 성균관의 정통을 승계한 성균관대를 설립(복구형식)하여 향교에 관한 법률등으로 성균관대와 성균관의 재정에 기여토록 하였음. 해방후 미군정당시 전국 유림대회의 뜻에 따라 대학은 성균관대, 釋奠[선성(先聖)이신 공자님에 대한 제사]은 성균관으로 분리하는 역사를 존중하여 성균관이 성균관대의 대학자격만 인정하고 별도의 대학을 설립하지 않고, 오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