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리즈케이 코스메틱' 제품 언박싱 영상, 공개하자 조회수 14만 돌파
상태바
임영웅의 '리즈케이 코스메틱' 제품 언박싱 영상, 공개하자 조회수 14만 돌파
  • 이태문
  • 승인 2020.05.23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직접 머리 감고 새치 위해 구석구석 뿌리며 '알블랙샴푸 & 헤어에센스'의 매력 전해

TV조선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자신이 모델 활동 중인 리즈케이 코스메틱 '알블랙샴푸 & 헤어에센스' 언박싱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은 22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알블랙샴푸 & 헤어에센스'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으며, 현재 조회수 14만을 가볍게 넘어섰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새 상품의 박스를 열고 샴푸와 헤어에센스를 꺼내 "새치랑 탈모 케어용으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한 뒤 머리를 감고 나왔다.

이어서 한결 상큼한 표정으로 "새치가 많이 났다"며 직접 헤어에센스를 구석구석 뿌렸으며, 이때 미용실을 운영하는 어머니가 등장해 성분과 헤어케어에 대해 전문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새치가 많은 아들을 위해 꼼꼼하게 헤어에센스를 뿌리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리즈케이 코스메틱은 18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임영웅 X 알블랙샴푸 지면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으며, 21일에는 SNS, 유튜브 채널 등에 15초 길이로 편집된 '임영웅 X 알블랙샴푸 TV CF' 영상도 올렸다.

한편, 남녀노소 폭넓은 팬층을 자랑하는 임영웅은 패션·뷰티·식품에 이어 정수기, 자동차, 임플란트 광고까지 섭렵하며 2020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