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가정의 달 5월 맞이해 패키지 상품전 사은품 증정
상태바
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가정의 달 5월 맞이해 패키지 상품전 사은품 증정
  • 박홍규
  • 승인 2020.05.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한 기획전과 사은품증정 및 추가적으로 기흥 리빙파워센터 오픈으로 할인 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진행 중인 행사로 5월 구매고객에게는 라벤더 토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및 신혼가구들을 대상으로는 더욱 다양한 사은품들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패키지 기획전의 경우 신혼가구 패키지와 자녀사랑 패키지, 효도선물 패키지, 패밀리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준비하였으며, 할인혜택들을 제공 중에 있다.

패키지 상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헤밍웨이, 썰타, 킹스다운 등을 비롯해 에어룸, 밀리,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등이 준비됐다. 

관계자는 “현재 매장에 전시 중인 상품에 한해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매장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제품들은 정품 인증제가 적용돼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구입한 이후 1년까지 최저가 보상제가 적용된다. 매장을 방문할 시간을 마련하기가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역 근처나 매장의 근처에 한해 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 방문을 통해 7시 이후에도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매장 내 일 2회의 방역과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또한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게 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