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e쿠폰 특가관, '포스트코로나' 타고 전년 동기 대비 52% 성장"
상태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e쿠폰 특가관, '포스트코로나' 타고 전년 동기 대비 52% 성장"
  • 황찬교
  • 승인 2020.05.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e쿠폰 특가관을 운영 중이다.

e쿠폰 특가관에서는 '포스트코로나' 트렌드를 반영, 가정 또는 근처 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한 e쿠폰 라인업이 큰 주목을 받으며 행사가 시작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52% 늘었다. 최신 앱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구글 기프트코드,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머지포인트 등 실속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마련했다.

G마켓-옥션 e쿠폰 특가관에서는 '구글 기프트코드 5만원권·10만원권·15만원권/20만원권' 등 다양한 금액별로 6% 할인 판매한다. G마켓, 옥션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단독으로 진행한다.

GS25·이마트24 등 근처 편의점을 비롯해 이디야·설빙·홍콩반점 등 각종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머지포인트 10만원권'은 17.5% 최저가로 판매한다. G마켓-옥션에서 특별가로 판매 중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한 후 G마켓, 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전환해 구매하면 7.5% 더 저렴해진다.

더불어, 지난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이전 6개월 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7.5% 즉시할인 및 추가 10%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외식·커피·상품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성비 좋은 e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KFC '닭껍질앤타워팩'·'치킨둘버거둘팩' 등 인기 메뉴를 최대 50% 할인가로,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흑화당·홍루이젠·에그드랍 등 '핫'한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앱이나 웹에서 e쿠폰을 구매하면 e쿠폰 탭의 '내 e쿠폰함'에서 편하게 사용, 관리할 수 있다. 또한 e쿠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한 후 보낼 사람을 입력하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e쿠폰 탭에서 확인하거나, 검색창에서 'e쿠폰'을 검색하면 된다.

이혜영 이베이코리아 e쿠폰·배달사업팀 팀장은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집콕하거나 집 근처 상점을 주로 이용하려는 포스트코로나 트렌드를 반영, 테이크아웃하기 간편한 편의점, 패스트푸드점이나 카페 라인업을 선보였다"며 "덕분에 지난 19일 첫 날 e쿠폰 카테고리 거래액이 빅스마일데이 역대 일 최고치를 기록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고 전했다.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2만여 곳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하고, 혜택 특가 상품만 19만개에 달한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