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닥터스, 100% 백두산 로얄젤리 분말 선보여…풍부한 영양 ‘눈길’
상태바
바디닥터스, 100% 백두산 로얄젤리 분말 선보여…풍부한 영양 ‘눈길’
  • 민강인
  • 승인 2020.05.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바디닥터스(bodydoctors)’가 백두산이라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채취한 100% 백두산 로얄젤리 분말을 선보여 화제다.
 
여왕벌의 먹이인 로열젤리는 오직 여왕벌에만 공급되는 영양분으로, 여기에는 40종 이상의 생리활성 물질이 함유돼 면역 증진, 노화 방지,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디닥터스의 로얄젤리 분말은 훼손되지 않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구역인 백두산에서 채취한 100% 백두산 로얄젤리만을 고집하여 영양학적 가치를 더욱 높였다.
 
또한 여왕벌의 장수비결이자 로열젤리의 핵심성분인 하이드록시데센산(10-HDA)을 6% 이상 함유하여 시판 제품 가운데 가장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하이드록시데센산은 면역 증진, 성장 발육, 노화 방지 등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진다.
 
믿을 수 있는 생산과정도 장점이다. 바디닥터스는 백두산 로열제리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지키기 위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동결건조 공법(Freeze freezing)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인체 유해할 수 있는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음으로써 향료나 당류 등의 첨가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바디닥터스 관계자는 “바디닥터스 로얄젤리는 ‘하이드록시 데센산’이 식약처 등급기준(4%)보다 훨씬 높은 6% 이상 함유된 프리미엄 로얄제리”라며 “보관과 섭취가 편한 분말 타입으로 물과 함께 먹거나 요거트, 주스 등에 섞어 마시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