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100, 촉촉한 폼 타입 Y존 케어제품 '소프트 여성청결제 W' 출시
상태바
닥터100, 촉촉한 폼 타입 Y존 케어제품 '소프트 여성청결제 W'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5.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닥터100 프로젝트가 여성 유산균 제품에 이어 여성의 필수품인 여성청결제 '소프트 여성청결제 더블유'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의 시크릿존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자칫 관리에 소홀 할 수 있는데, 여성청결제를 사용함으로서 외음부를 청결하게 케어해줄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어 "닥터100 '소프트 여성청결제 W'는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냄새와 찝찝함을 샤워 시 쉽게 관리할 수 있다"며 "펌핑 시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오는 폼 타입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이 적합하다는 CGMP 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제조되었으며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유칼립투스오일이 상쾌함을, 에키네시아잎 추출물이 피부 보습을 도와 쾌적하고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관계자는 “ 해당 제품은 생리 시 냄새와 찝찝함이 고민인 분, 냉 때문에 라이너를 자주 착용하는 분, 생리전후 분비물 또는 가려움이 신경 쓰이시는 분들께 추천하며 오래 앉아서 생활하거나 꽉 끼는 바지를 자주 입는 등 습기가 생기고 청결하지 못한 환경에 있는 Y존을 산뜻하게 관리하기 위한 여성분들의 필수품” 이라고 말했다.
 
닥터100 프로젝트(DR.100 PROJECT)의 여성청결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또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닥터100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