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 디엔엘고의 'Try again' 프로젝트에 제품 협찬
상태바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 디엔엘고의 'Try again' 프로젝트에 제품 협찬
  • 민강인
  • 승인 2020.05.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2월에 시작된 피트니스 솔루션 프로젝트 'Try again'는 운동용품 판매 및 각종 피트니스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DNLGO(디엔엘고)를 지원하기 위해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이 자사 단백질보충제와 단백질쉐이크 및 헬스장갑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DNLGO(디엔엘고)는 현재 청담동에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매년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라는 경영 이념을 토대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올해 2월 'Try again'이라는 이름의 프로젝트는 지난 '가능성에 후원을 더하다'의 후속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운동을 통해 삶의 개선이 필요하지만, 여력이 안 되거나 매번 체중 감량에 실패했었고, 잘못된 방법의 체중 조절로 좌절했던 분들을 대상으로 ‘운동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후원 솔루션’으로 진행됐다. 단순한 피트니스 솔루션이 아닌 그 이상으로 누군가의 인생 솔루션, 터닝포인트가 되기를 바라는 DNLGO(디엔엘고) 관계자들의 마음으로 기획되어 탄생한 프로젝트로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무사히 총 3개월간의 과정을 마쳤다.

이에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웨이텐은 참가자들에게 필요한 단백질보충제(네덜웨이)와 단백질쉐이크(뉴라이프 쉐이크) 등 운동 시 부상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헬스장갑을 제공하여 프로젝트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웨이텐 관계자는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며, 코로나19로 시설이 휴관하는 등 힘든 상황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해주신 도전자들과 디엔엘고 관계자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도전자들이 도전 중 섭취했던 단백질보충제 네덜웨이와 뉴라이프 쉐이크, 웨이텐 헬스장갑은 웨이텐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젝트의 과정을 담은 영상은 DNLGO(디엔엘고)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