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후즈티’, 2020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후즈티’, 2020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 민강인
  • 승인 2020.05.2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후즈티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후즈티는 2019년 대만에서 들어온 브랜드로 대만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티와 신선한 생과일로 만든 시그니처 과일차가 유명한 프리미엄 과일차 브랜드다.
 
과일차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인 만큼 건강하고 상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재료를 대만에서 수입해 여타 국내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맛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커피보다 건강한 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창업시장에서도 인기인 후즈티가 2020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는 소식에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후즈티는 이번 2020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창업상담 진행 시 가맹비 지원과 교육비, 로열티 및 추후 재계약 시 재계약금을 면제해주며 총 1500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후즈티의 시그니쳐 과일차 시음행사도 박람회에서 진행할 예정이라 밝혀 평소 후즈티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던 예비 창업자들에게 이번 박람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후즈티 관계자는 "현재 후즈티 가맹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많은 분들이 후즈티에 대해 궁금해 하고 관심을 가져 주시고 있어 감사하다"며 "28일부터 개최될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창업에 대한 궁금증도 풀고 가시고 좋은 기회로 창업으로 이어 질 수 있으면 좋겠다. 후즈티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후즈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