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가슴마사지기 '이브레아' 인기…변정수 애용품
상태바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가슴마사지기 '이브레아' 인기…변정수 애용품
  • 민강인
  • 승인 2020.05.2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동과 몸매관리를 집에서 하는 ‘홈트’ 가 유행이다. 유튜브에는 집에서 할수 있는 스트레칭이나 간단한 운동 영상들이 수십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을만큼 홈트가 인기다.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집에서 손쉽게 사용가능한 가슴마사지기 이브레아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브레아는 10년동안 여성의 가슴만 연구해온 가슴관리 전문기업 한나제이에서 출시한 가슴마사지기로 음압을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가슴에 자극을 주어 가슴탄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기기다.  

가슴마사지기 이브레아는 모델 변정수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임상시험도 마쳐서 더욱 믿을수 있다. 가슴에 무조건 자극을 주어 무리를 주는 기기와는 달리 초당 2회에 인입, 2단계 음압 관리 모드가 피부 자극을 방어하고 가슴 코어의 탄력을 세워 준다. 또한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해서 피부에 직접 닿는 돔이 더욱 안전하다. 그리고 피부 괴사를 막기위해 설계된 압력 분산 완충 림이 있어 더욱 앞선 기술력을 느낄수 있다. 

가슴 탄력이나 볼륨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가슴수술없이 도움을 줄 수 있어 이브레아 가슴마사지기는 앞으로도 꾸준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이브레아 홈페이지와 인터넷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며 월 3만9900원에 렌탈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