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 ‘2020년 7월-8월 하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대전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 ‘2020년 7월-8월 하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05.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랑 신부가 사랑의 결실을 맺는 장소인 예식장은 예비 부부의 만족은 물론이고 결혼식을 찾는 하객들의 만족까지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하여 결정을 해야 한다. 이 가운데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는 2020년 7월~8월 하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해 예비 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전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는 유성시외버스터미널, 유성IC, 서대전IC와 근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300대 주차 가능한 대형 주차타워가 마련되어 있어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하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M에 달하는 높은 천고와 긴 버진로드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어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기에 제격이다.
 
아울러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예식장의 홀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아시시홀, 라도무스홀, 아트리움홀이 있다. 홀마다 고급스럽지만 다른 분위기로 연출이 되어 있어 컨셉이 뚜렷하다. 고급스러운 유럽풍의 느낌과 웅장함이 있으며 트렌디한 감성으로 기존의 예식홀의 틀을 깬 색다른 느낌의 감성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깔끔한 인테리어와 건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창들은 자연 채광을 통해 자연스러운 사진 연출이 가능해 감각적인 예비 신혼 부부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대전웨딩홀 라도무스 웨딩홀은 예식 홀마다 단독으로 연회장 사용이 가능해 이동 동선에 편리함을 주고 있으며 넓은 규모 및 넓은 의자 간격 셋팅을 통해 하객들의 여유로운 식사를 돕고 있다. 또한 최상의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전문 쉐프들의 요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체계적으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은 예비 신랑신부의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와 한복샵 등 예식에 필요한 준비를 제공하여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