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하고 당당한 레깅스” 스트레치 엔젤스, '바이커 쇼츠’ 레깅스룩 선보여
상태바
“과감하고 당당한 레깅스” 스트레치 엔젤스, '바이커 쇼츠’ 레깅스룩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0.06.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는 ‘레깅스’ 열풍이 패션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3년 전만 해도 소수의 전유물이었던 레깅스가 현재는 여성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일상템’이 됐다. 

애슬레저룩을 대표하는 레깅스는 실내 운동용이라는 용도를 벗어나, 일상 생활 전반으로 그 착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룩이 각광을 받으며 이와 관련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STRETCH ANGELS(스트레치 엔젤스)는 자유롭고 당당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크레이지 스트레칭(Crazy Stretching)’ 컨셉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스트레치 엔젤스의 레깅스는 군살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하이웨스트부터 일명 ‘바이커 팬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5부 숏, 그리고 하체 라인이 부각되지 않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부츠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레깅스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져지 쇼츠, 크롭 후드, 루즈핏 티셔츠 등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스트레치 엔젤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