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대구결혼박람회, 많은 정보 얻을 기회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대구결혼박람회, 많은 정보 얻을 기회
  • 민강인
  • 승인 2020.06.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 안동, 김천, 상주등 경북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대구웨딩박람회가 열린다. 

대구결혼박람회는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그랜드호텔에서 펼쳐진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1등 OK웨딩과 함께하는 만큼 대구웨딩스드메를 포함해 대구예식장 등의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0대구웨딩박람회를 가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먼저 양 이틀간 선착순으로 200쌍의 예비부부들이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사전참가만 해도 10,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혼수상담을 하면 1개의 업체당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최대 40,000포인트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방문 후기를 남기면 최대 30,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 대구웨딩박람회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해당 박람회를 통해 예약을 하면 10~50만원 상당의 계약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식대할인과 사용료 할인이나 무료 서비스, 혹은 폐백음식 증정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대구스드메와 관련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를 이용한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을 할 수 있다. 토탈 패키지는 149만원, 스드메는 110만원, 촬영과 드메는 59만원에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구허니문박람회에도 별도로 방문을 하지 않고 해당 행사에서 모두 예약을 할 수 있다. 이미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금액으로 자유롭게 허니문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1+1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더 합리적으로 계약을 할 수 있다. 

단순히 대구웨딩컨설팅의 역할을 하며 모두에게 같은 스타일을 주는게 아니라 개개인에게 맞는 스타일과 대구웨딩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식을 진행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