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면역력 높이는 노니주스 및 노니원액 관심 증가
상태바
봄철 면역력 높이는 노니주스 및 노니원액 관심 증가
  • 민강인
  • 승인 2020.06.0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은 외부 유해물질이나 세균, 바이러스 등 미생물이 우리 몸에 침투했을 때, 이를 대항하는 힘을 말한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잘 먹고 잘 자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잘 먹는다는 것은 균형 잡힌 식습관을 이야기하며, 잘 자는 것은 연령대에 따라 적정 수면량을 충당하는 것이다. 수면의 질이 가장 좋은 시간대 취침을 해야한다.  또 적절한 운동은 우리 몸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량 원소 역시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봄철 면역력과 관련,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리타 노니주스’에 대해 구매이벤트를 실시한다.

‘리타 노니주스’는 숙성 노니원액으로 30일간 숙성한 노니만을 100% 사용했다. 베트남 소재 세계적인 건강음료기업 ‘리타’의 특별한 숙성공법으로 잘 익은 노니의 당도는 8~12Brix다.

제조과정은 저온에서 착즙하는 콜드프레스방식으로 만든다. 잘 익은 노니의 달달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변질되는 것을 최소화하여 숙성노니의 진한 풍미와 풍부한 영양소를 즐겨볼 수 있다. 

안정성 역시 믿을만하다.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시험결과 금속성 이물, 중금속, 320종의 잔류농약이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

필네이처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소주 한잔 정도를 매일 아침 음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노니원액이기 때문에 너무 진하다면 물에 어느 정도 희석하여 음용하는 것도 좋다. 자세한 내용은 필네이처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