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트렌드 패션 위크 진행...매일 3개씩 특가 '1일3깡' 최대 70%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트렌드 패션 위크 진행...매일 3개씩 특가 '1일3깡' 최대 70%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0.06.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7일까지 올 여름철 트렌드 패션을 모두 모은 '트렌드 패션 위크'를 동시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의 약 250여 트렌드 패션 카테고리 셀러가 참여하는 올 여름 최대 패션 연합 할인 행사다.

매일 주어지는 막강한 할인 쿠폰에 데일리 특가전과 1+1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여름철 패션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행사 전용 할인쿠폰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트렌드 깡세일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2% 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행사 기간 내내 G마켓과 옥션에서 ID당 매일 5장씩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인기 상품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매일 3개씩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1일3깡'을 전면에 내세웠다. 데일리룩과 롱원피스를 균일가에, 쿨링팬츠는 1+1에 선보이는 등 인기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 '플랜비 서머 룩'(9900원), '매니몰 남녀 공용 티셔츠·반바지'(9900원) 등 다양한 여성의류와 남성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언더웨어·슈즈·가방·액세서리·쥬얼리 등의 패션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소호몰을 모두 모아 G마켓과 옥션에서 7일까지 선보이는 '소호위크'도 주목해볼 만하다. 난닝구·사뿐·브리치·아뜨랑스 등 총 36개의 소호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소호위크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일반회원은 '20% 소호 깡세일 중복쿠폰'을, 스마일클럽은 추가 22%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소호위크 중복 쿠폰은 트렌드위크 기획전과 마찬가지로 각각 하루 5장씩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의 '트렌드위크' 및 '소호위크'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트렌드 의류부터 인기 소호 패션까지 모아 대규모 트렌드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며 "균일가 기획전에 1+1 등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