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 여름 시즌 맞이 신상 음료 3종 출시
상태바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 여름 시즌 맞이 신상 음료 3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6.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SOME MORE DRINK’ 테마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SOME MORE DRINK’는 다채로운 색감에 보기만해도 생기가 충전되는 오감만족 신상 음료로 구성했다. ‘레드 템테이션(RED TEMPTATION)’,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패션 나인(PASSION NINE)’ 3종으로, 이른 여름에 걸맞는 새콤달콤한 맛에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다.

‘레드 템테이션’은 히비스커스 차를 변형한 음료로, 레몬 가니쉬로 향긋한 과일향을 더했다. 노란색 컬러가 화사함을 주는 ‘옐로우 웨이브’는 패션푸르츠와 망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모히또 음료 ‘패션나인’은 신비하고 오묘한 보랏빛이 감도는데 일반적인 모히또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빛깔과 맛을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1잔 포함 8잔을 마시면 9번째 음료는 무료로 마실 수 있다. DFD멤버십 앱 내 스탬프 코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에 맞춰 상쾌하고 시원한 여름 음료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며 “컬러풀한 색감으로 더해진 싱그러움과 함께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나인블럭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