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인사맥스, 치아 및 뼈 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제 눈길
상태바
유유제약 인사맥스, 치아 및 뼈 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제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06.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 및 뼈 건강을 위한 유유제약 ‘인사맥스’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칼슘과 비타민D,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담고 있으며 베타시토스테롤, 리소짐, 옥수수수염분말,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콜라겐, 자일리톨 등 8가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치아는 원활한 의사소통과 음식물 섭취를 위해 건강하게 잘 사용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평상시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충치와 치은염을 그대로 방치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악화되고 추후 잇몸 염증 및 치주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치아 건강을 위한 기본 조건은 올바른 양치질이다. 부드러운 칫솔모로 너무 강하지 않게 구석구석 치아를 닦아야 하는데, 미처 제거하지 못한 음식물 찌꺼기는 치실 등을 이용해 제거하면 된다. 또 치과에도 주기적으로 방문해 치아 상태를 점검하고 치석이 쌓이기 전에 자주 스케일링을 받는 것이 좋다.

치아 및 잇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 영양 물질을 섭취 하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칼슘은 치아와 뼈의 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다. 비타민C와 비타민E, 코엔자임 Q10 등의 항산화성분은 활성산소를 억제해서 세포 파괴를 막고, 면역 및 대사 반응으로 인해 발생되는 치주질환을 막을 수 있다. 

인사맥스에 함유된 프로폴리스는 꿀벌의 분비물과 수액, 꽃가두 등이 혼합된 물질인데, 프로폴리스 안에 들어있는 지표성분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작용을 통해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막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에는 튼튼한 치아와 뼈를 위한 칼슘 성분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 

우리나라 민간요법에서 천연 잇몸 영양제로도 일컬어지는 옥수수의 속대에는 ‘베타시토스테롤’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국내 유명 잇몸약의 주요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맥스의 부원료에는 이런 베타시토스테롤 성분이 130mg 들어있고, 리소짐 성분 역시 100mg이 포함되어 기존 제품보다 높은 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인사맥스에는 하루에 한번 1정씩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다양한 원료를 섭취할 수 있어 복용 편의성이 높다고 평가받고 있다. PTP 개별 포장기술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습기 및 산소와 접촉을 최소화해 원료변질을 최대한 막았다. 70년 전통의 국내 제약회사 유유제약에서 수입 및 판매된다는 점에서도 신뢰도가 높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